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림위즈 위즈폰 9월 추석대개봉 영화 '빠지의 연인'

 

드림위즈 위즈폰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격정과 멜로, 배신과 암투의 위즈폰 홍보 무비를 전격 공개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이름하여 위즈폰 수상블록버스터 1탄!!

 

 

 

 

 

야심찬 포스터 부터 보실까요.

 

 

요건 정상버전 포스터~!

내가 널 지켜준다니... 오글돋네요 ㅋㅋㅋ

 

 

 

이건 호러 버전?!

이번엔 아무도 믿지 말라니... 뭔가 범상치 않은 느낌이 ..

 

 

 

 

비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전혀 전문적이지 않은 위즈폰의 홍부 무비ㅋㅋㅋㅋㅋ

 

그러나 우린 나름 진지하답니다.

 

바로 감상해보세요 ~!! ^^

 

 

 

위즈폰 홍보 무비 '빠지의 연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