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글바글 네오브이

 

 

네오브이(네오클릭)는 바글바글 추억은 보글보글

 

 

네오브이(네오클릭)가 G밸리 50주년 기념 직장인 당구대회에 참가했었드래요 ~!

 

짜쟌 ~!!!!

 

 

 

심지어 본선 경기는 빌리어즈TV에 중계방송까지 된다니 어마어마하죠잉

 

 

 

 

 

우리 네오브이.. 나름 당구대도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서...

이런 대회 또 야무지게 참가하지 않을 수가 없죵 ㅋㅋㅋㅋ

 

 

당구대 사진 찍고 있는데 마침 등장하신 우리 대표님 ㅋㅋㅋㅋ

 

 

 

네오브이는 2인1조로 무려 9팀이 참가해 본선에 두 팀이 진출했답니다.

 

 

 

 

 

 

 

자랑스러운 네오브이의 대표 선수들 ~!!!! 꺄오 ~!!!! 넘넘 멋있어요 ~!!!!!!

 

 

 

 

 

 

 

 

 

 

 

 

그리고 응원하러 야구복 입고 나타난 네오브이(네오클릭) 바글바글들.

 

뭐..뭐야 똑같은 옷 입고 모여있으니까 왠지 무서워 바글바글해 >.<;;;;;;;

 

사회자님께서 우리를 벌떼들이라고...  ㅋㅋㅋㅋㅋ

 

 

 

 

이날~!!!!!!!!!!!!!!!

 우리 네오브이 팀은 본서진출에는 아쉽게도 실패했지만

괜찮아요 ~!!!!

 

 

 

이기던 지던 우린 늘 '즐겨라 네오브이' 이니까요 ~!!!

 

당구대회에 참가하신 선수분들 넘 긴장되셨을텐데 수고 많으셨어요 ~!!!! 그리고 넘 멋져요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