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인터넷광고

인터넷광고를 시작하려는 예비창업자 또는 신규쇼핑몰 창업자 분들은 방대한 온라인&모바일광고시장에 맞딱뜨려

많이 혼란스러우시다면 쉽고 간단하고 저렴하게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인터넷광고 상품들은 아주 다양합니다.

네이버광고,다음광고 물론 팍팍 진행한다면 나쁘진 않겠죠.

그런데 키워드 광고비는 어떻게 감당하시겠습니까?

아무리 나의 자본력이 받쳐준다고 해도 너무 비싼 인터넷광고비 는 어마어마한 부담이 아닐 수 없습니다.

먼저 심플하고 저렴한 리타겟팅 광고를 진행해 보세요.

리타겟팅광고란,

내 사이트에 한번이라도 접속을 했던 유저라면 웹서핑 도중이라도 다시 한번 내 사이트가 해당 유저엑 노출이되어 재방문율을 높히는 방식입니다.

그 때 방식은 배너로도 노출되지만 언론사나 커뮤니티의 문장 속 단어에도 내 사이트와 관련된 내용이 추천형식으로 나타납니다.

이 모든 것들은 자동으로 유저의 히스토리가 분석되기 때문입니다.



네오클릭은 간단하게 말해서 광고비만 충전하면  다양한 광고방식으로 300여개의 매체에 한번에 송출되는 광고입니다.


그 중에서는 포털사이트에 검색형식이 있습니다.

노출되는 곳은 드림위즈,천리안,코리아닷컴등 B급 정도의 포털사이트에 네오클릭이 제휴하여 검색 광고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너 노출도 함께 구현됩니다.


네오클릭 광고주센터에 가입하셔서 내 사이트에 맞는 소개 문구와 키워드를 세팅하고 광고비를 충전하면 심사후에 심사가 통과되면

광고가 시작됩니다.

그리고 시작 단가는 CPC (cost per click) 클릭당 과금이 되는 방식 입니다.

1클릭이 발생할 때마다의 비용은 대략 60원 부터 시작이고 키워드마다 다르지만 네이버나 다음에서 아주 비싼 키워드라도 800~900원을 넘지 않습니다.

아주 메인급 키워드에 시즌까지 겹친다면 1클릭당 10만원이 넘는 키워드들도 대표 포털사이트들에 아주 많습니다.

아무리 유저가 많이 몰리는 사이트라도 구매전환으로 전부 이어지지 않기 때문에 아주 신중하셔야 합니다.


우선 저렴하고 심플한 네오클릭으로 인터넷 광고 시작해 보세요~

네오클릭 광고주센터 알아보러 가기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라인광고  (0) 2016.07.29
쇼핑몰창업  (0) 2016.07.28
통합 리워드앱 추천- 지니머니  (0) 2016.07.21
단기알바 간단!  (0) 2016.07.13
무료영화보기사이트 지니머니?  (0) 2016.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