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재택알바

날씨가 너무 덥죠?

점점 동남아 날씨가 되가는거 같아요.

오늘은 오가다에 갔는데 식혜스무디라는 메뉴가 있어서 먹어봤는데 

완죤 내스타일 넘 맛있어요!! 

그대로 얼린 살엄음 식혜네요 ㅋ

 



오늘은 재택알바로 딱인 돈번는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재택알바 뿐만아니라 그냥 직장생활 하면서도 가능해요.

왜냐하면 그냥 스마트폰과 PC에 앱을 깔아두기만 하면 적립되는 서비스거든요.



국내최초로 돈버는앱으로는 PC에도 같이 적립해줘서 두배로 적립할 수 있는 돈벌기앱.

딱 두배로 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깔면 잠금화면을 통해서 각종 광고나 콘텐츠, 여러가지 정보나 뉴스등을 제공해줘요.

그것들을 접하는것 만으로 머니가 적립적립.


잠금화면


PC에서 적립은

검색창과 툴바 각종 배너광고등 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크기가 작아서 거슬리지 않아요~

검색창에 각종 서비스들을 이용하시면 머니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지니머니 '툴바'



검색결과는 아래와 같이 나타나는데요.

동그란 배너를 클릭하시면 지니머니 포인트가 적립되는 거에요^^

뭔가 고마운 서비스네요 ㅎ


 → 





요즘은 스마트폰과 PC가 없는사람이 없으니까요.

놀리느니 앱 깔아두면 그냥 이용하면서 돈벌고 용돈벌이하고

1만원 이상되면 환급도 가능하구요.

그냥 안하면 손해인것 같네요.

세상 참 좋아졌어 ㅎㅎ


지니머니 바로설치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돈버는 사이트  (1) 2016.08.04
돈버는방법  (0) 2016.08.03
집에서 할수있는 알바  (0) 2016.08.03
직장인 투잡알바  (0) 2016.08.03
마케팅전략  (0) 2016.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