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집에서 돈버는 방법

 

직장인재테크의 시대 직장에서,그리고 집에서 돈버는 방법 너무 간단합니다.

푼돈이라고 무시하지 마세요. 리워드앱~

돈버는앱 지니머니 입니다.

왜 지니머니 냐구요?

기존의 돈버는앱처럼 스마트폰 어플에서만 적립할 수 있는게 아니라 

모바일+PC에서 양쪽에서 동시에 적립을 합니다.

그래서 두배로 돈을 빠르게 모을 수 있습니다.

 




▶PC에 지니머니 설치하기◀

 

검색창에서 지니머니 검색하시면 사이트나 네이버 앱스토어인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원스토어에 들어가 봤더니 전체적으로 별점도 좋고 다운로드수도 많네요.

돈버는어플,재택부업으로 인기가 많네요^^



돈버는앱 지니머니 PC버전에서는 

지니머니 투데이라는 검새기능이 포함된 미니 포털을 제공함으로써 이용만으로 머니가 적립됩니다.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나의 적립 내역등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는데 그중 캐시아웃 란을 보시면

1만원 이상 3만원 이하시 현금으로 환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계좌 본인확인이 가능하면 매월 10일~20일에 현금으로 환급해 주네요.

 



▶스마트폰에 지니머니 앱 설치하기◀

 



자 동시에 양쪽에 적립을 받기위해 모바일에서도 지니머니 앱을 실행하세요.

그러면 잠금화면으로 여러가지 광고나 정보, 꿀팁, 실시간뉴스등을 제공해주면서

그것들을 이용하는 것만으로 머니가 적립 되니까요.




인터넷에 자주 돌아다니는 글귀가 재미있는데요 ㅋ

저도 공감하는 부분이지만 요즘은 살짝 활력소가 생겼어요.

회사에 있는동안 PC켜놓고 지니머니 실행하고 돈모으고, 모바일은 늘 실행되니까 계속 적립 되는거구요.

지니머니 검색만해도 머니 적립이 되니까요.

집에서도 노트북에 지니머니 깔아뒀거든요.

그리고 틈틈히 지니머니 충전소에서 더더적립해요 ㅋㅋ

그럼 돈이 금방 쌓이더라구요.

 


작은 머니부터 금액이 큰 머니까지 다양하니까 금방 돈모을 수 있어요.

저는 무조건 주부알바 로도 추천해요.

요즘 PC,스마트폰 없는사람들 없잖아요.

깔아두기만하면 되는건데 안하면 손해인것 같아요.

그럼 집에서 돈버는 방법 여기저기 찾지 마시고 이런 작은 것부터 시작해 보세요~

커피도 사먹고 외식상품권도 사고. 기픠콘 교환할곳도 무짐 많아서 내가 쓰지 않더라도 지인들한테 선물하기도 좋아요.

PC설치

모바일 설치

전부 각각 300머니 씩이에요.

금새 돈 모아지겠죠?

 



지니머니 바로가기 클릭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할수있는부업  (0) 2016.08.09
쇼핑몰창업- 네오클릭  (0) 2016.08.08
카메라 어플 추천  (0) 2016.08.04
돈버는 사이트  (1) 2016.08.04
돈버는방법  (0) 2016.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