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쇼핑몰광고 어떻게 하시나요?

 

추석 연휴 잘보내셨나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꿀팁정보는 쇼핑몰광고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꼭 필요한 온라인광고

그 중에 네트워크광고(리타겟팅광고)에 관한 포스팅이에요

 

 

쇼핑몰 CEO 라면 네트워크 광고가 필수죠!!

사이트를 많이 노출해야 하기 때문에 비싼 키워드 광고에만 의존하면

예산을 그냥 뿌리게 되는 수가 있기 때문에 정말 신중하게 진행해야해요

 

네오클릭의 과금방식은 CPC방식으로 클릭당 과금이 부과되고 시작단가는 약 60원부터로 저렴하다고 합니다

 

 

네트워크 타겟팅 광고중에 많은 광고상품들이 있습니다

구글, 크리테오, 네오클릭, 리얼클릭 등 대표적인 네트워크 광고들이 있어요

각 각의 장점들이 있지만 그중 단가면에서 합리적이고 트래픽을 많이 모을 수 있는 네오클릭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네오클릭은 키워드 검색 뿐만 아니라 언론사, 커뮤니티등 자동 매칭되어 노출되는 리타겟팅 방식의 광고입니다

 

 

또한 실시간 웹로그분석과 온라인광고 분석 서비스 업체인 에이스카운터의

2015년 상반기 데이터를 보면 네오클릭의 유입률이 네이버와 다음 그 다음으로 높았어요

그만큼 트레픽을 많이 모을 수 있다는 거겠죠~

 

 

네오클릭은 제휴 검색사이트에서 상단에 노출 됩니다

 

 

관심있는 유저를 자동분석해서 유저의 행동 범위 안에 배너검색창을 통해

추천검색어를 미리 노출해주어 유입률을 높여줍니다 

 

 

네오클릭은 제휴사를 통해서 문맥을 자동파악하여 매칭시켜주는 타겟팅방식으로 광고가 송출되는데요

쇼핑몰과 관련도가 높은 곳으로 자동 매칭시켜주기 떄문에 정확도가 높고, 구매전환과 브랜딩 효과에 탁월합니다

 

제휴사는 400여개 정도 있고 대표 고가 포털을 제외한 포털사이트들과 언론사,

커뮤니티 등에 광고가 송출되고 제휴사는 수시로 변경되거나 확장되고 있다고 하네요

 

네오클릭으로 쇼핑몰광고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