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네오브이 2016 금융개혁 일자리 박람회 참여하다

 

이번 창업 박람회는

기술 금융, 크라우드펀딩, 성장사다리펀드 등을 통한 다양한 자금조달 방식을 안내하여 창업 활성에 기여하고,

우수기업에 인제채용의 장을 마련하며 금융부문에 새로 생긴 일자리 홍보하는 등

금융관련 구직자를 위한 취업기회를 돕고자 금융권에서 공동으로 열리게 된 취업박람회였다고 합니다

 

 

네오브이도 참가 업체여서 다녀왔습니다

육군취업지원센터의 군특성화 전문하사 인력 취업지원 사업과 연계하여

자동차, 전기, 기계 등 기불병과 출신 등 전역예정 장병들이

참가 할 수 있다고 해서 그런지 군인들이 엄청 많이 보이더라구요~

 

 

참가한 많은 기업들과 부스번호는 입구에서 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D-51 이였어요

부스 위치를 찾았으니 이제 들어가 볼까요~?

 

 

금융개혁 일자리 박람회여서 그런지 은행과 금융권 관련 기업이 많았어요

 

 

들어가면 크게 채용공고 게시판에서 회사에 대한 정보를 미리 볼 수 있었어요

회사 이름, 업종, 주소, 매출액, 채용정보 등 구체적으로 적혀 있었어요

 

 

여긴! 네오브이 부스

사전 면접 신청을 하고 오시는 분들도 계시고

현장 참가 신청 하신 분들도 계셔서  꾸준히 면접자가 있었어요

 

 

이번 코엑스에서 열리는 창업 박람회에서는

대한민국 최초로 VR영상으로 채용기업을 소개해주는 VR채용관이 있었어요

저희 네오브이도 VR영상이 있었답니다! : )

미리 사무실 근무 환경을 볼 수 있어서 면접자들에게 아주 좋았던거같아요

 

 

이력서를 쓸 수 있는 이력서 작성대

 

 

취업관련 강의도 들을 수 있었어요

 

박람회를 즐기다 잠깐 쉴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있었어요

제가 갔을땐 Sold Out으로 문을 닫았더라구요~

 

청년 창업인과 취준생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금융개혁 일자리(창업) 박람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