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장님의 생일 ~ 축하축하 -네오브이(네오클릭)


 


우리 네오브이 사장님의 생신을 축하드리기 위해 직원들이 몰래 준비한

깜짝깜짝깜짝놀라주세요 이벤트 ~~!!!! 를 자랑해 볼까요 ~ ? ㅋㅋㅋ ^^

사장님께서 퇴근하신 뒤 몰래 몰래 준비한 현수막과 풍선다발 그리고 선물.




 


사장님 몰래 한 장 씩 찍은 오글오글 생일축하 메세지



를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오글거림을 최대화 시켰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사장님을 본따 만든 케릭터 케잌
케릭터 얼굴이 좀 오동통하게 나온걸 빼면 진짜 사장님 닮았어요 ㅋㅋㅋ


 

 



열심히 준비했는데 사장님 맘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사장님 늘 행복한 미소 저희에게 보여주쎄요 ~!!!!!!

다시 한 번 생일 축하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