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KM플레이어,곰플레이어,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외에 새로운 동영상 플레이어

시중엔 다양한 동영상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현재, 대표적인 동영상 플레이어를 뽑는다면  KM플레이어, 곰플레이어,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1그램플레이어 뭐 이렇게 4개를 뽑을수 있는데요

다음팟 플레이어는 카카오TV로병합되어 빼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에 올려진 인기순으로 보자면  곰플레이어가 1위 이네요

 

 그럼, 4개중  가장 용량이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는 뭘까요?

결과는 1그램플레이어,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 곰플레이어, KM플레이어 순이네요

 

 

자 여기서 KM플레이어, 곰플레이어, 네이버 미디어 플레이어는 익숙한데  1그램 플레이어는 아직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은  최근에 혜성같이 나타난  1그램 플레이어를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초에 출시된 1그램 플레이어는  통합코덱 자체 내장으로 별로의 코덱 설치가 필요가 없고  가벼우면서도 생생한 고화질 영상 재생이 가능하고

특히, 유튜브 동영상 및 음원 다운로드 기능도 있어 요즘에 인기있는 플레이어 입니다. 또한 광고가 없기때문에 보다 편안하게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설치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여 자료실에서 쉽게 찾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04. 광고없는 유튜브 재생과 동영상과 음원추출

유튜브를 네트워크로 연동하여 광고없이 시청 할 수 있으며 동영상과 음원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라디오듣기

 한곡 (Han Gock)

다음은 라디오듣기 좋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하나 알려드릴까 합니다.

한곡은 오디오 재생 플레이어로 음원파일 재생 기능외에  KBS라디오, MBC라디오, SBS라디오를  간편하게 청취할 수 있고

CJ방송, 해외방송, 교통방송 등  다양한 채널의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한곡의  좋은점은

각각의 방송 어플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점과  용량이 3MB로 가벼워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같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네이버에서  한곡을 검색한 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곡 플레이 메인창을 열고 아래 그림처럼  URL버튼을 누르면 라디오 방송국 채널이 나옵니다.

 원하는 라디오 채널을 선택한 후 열기 버튼이나 더블클릭을 하면 바로 라디오를 청취 할 수 있습니다.

 

 

징르별  연령별로 24시간 들을수있는 CJ방송

 

 외국어 공부에 도움이되는 해외 라디오방송

 

 

한곡은 음원재생 과  라디오듣기 외에  음원녹음과 음원 파일 변환 기능도 있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컬투쇼 라디오 듣기  (0) 2017.05.31
키보드 앱 추천 - 매너 키보드  (0) 2017.05.30
컴퓨터로 tv보기 무료  (0) 2017.05.17
포털사이트 드림위즈 큐레이션 포털로 개편 !!  (0) 2017.05.15
팟플레이어 대체  (0) 2017.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