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여러분.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네오브이(네오클릭)

네오브이(네오클릭)의 정기적인 이벤트 중 하나는

구정과 같은 연휴에 하는 그동안의 지각비를 건 로또 이죠.

 

이 글을 쓰는 저는 2005년도에 네오브이에 입사해

매년 네오브이의 연휴에 각종 로또, 빙고, 활쏘기, 공기, 제기차기 등등의  셀 수도 없이 수많은 게임에 참가했었지만

이렇다 할 큰 상금을 받은적이 한 번도 없었더랍니다.

 

2005년부터 2013년까지... 무려 8년.. 길고도 외로웠던 8년의 세월동안...

허탕만 치고 살아온 제가...  드디어 이번엔 건졌습니다.

 

 

 

 

번호를 발표하는 초집중의 시간 +_+

 

 

 

 

 

그리고 ... 설명따윈 필요없는 8년간의 아름다운 결실

 

 

 

 

어흑 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드디어 해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구정엔 저와 김ㅇㅇ 총괄이사님. 이렇게 두 명이 짧고 굵게 받다보니 더 큰 금액 더 큰 기쁨~!

세상에서 돈냄새가 제일 향기롭네요 >.<

 

 

기쁜 설날에 더 큰 기쁨 주신 사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ㅠㅜ

네오브이(네오클릭) 식구분들도, 또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돈 쓰러 갑니다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