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포토샵 무료설치 이렇게 하세요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 하면 대표적인 포토샵을 들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잘 알려진  

 이 분야에선 최강자 프로그램이며  그래픽 디자이너라면 포토샵과 일러스트 는 기본으로 알아야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포토샵은 정품을 구매해서 사용해야 하며 디자이너를 위해 회사에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까지 나온 포토샵의 최신버전은 CC 2018 입니다. 그런데 과거 포토샵 버전중에 CS2는

 

정품 인증을 서버가 중지로 새로 다운로드를 받으려면 아래 어도비 링크페이지에서 포토샵 무료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helpx.adobe.com/creative-suite/kb/cs2-product-downloads.html?promoid=19SCDRQK

자, 여기서 일반인들에게 누구나 포토샵을 무료로 설치할 수있는것처럼 오해의 소지가 발생하는데, 포토샵 CS2 를 구매한 

정품 사용자들만 포토샵 무료설치를 할 수 있다고 페이지에 공지되어 있습니다. 

자 그렇다면  포토샵 무료설치를  못한다면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한페인터 (HanPainter)

 

사실 포토샵은 일반인들이 구매해서 사용하기엔 비용이 부담도 되고 사용하는것도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무료이면서 포토샵과 유사한 기능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대체 프로그램으로 한페인터를 소개 드립니다.

▶ 한페인터 설치

네이버에서 한페인터를 검색하면 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설치 합니다. 개인 과 기업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페인터 기능

사진크기 변경 /  자르기 / 칼라 /필터 /  개체 삽입 / 이어붙이기/ 움짤 만들기 등 다양한 그래픽 편집 기능이 있습니다.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영상플레이어 가볍고 빠르다  (0) 2018.01.20
최신노래모음듣기 다운방법  (0) 2018.01.19
mkv 재생  (0) 2018.01.17
한글 2010 무료설치  (0) 2018.01.12
한컴타자연습 2017 무료설치  (0) 2018.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