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최신가요top100 주간순위

 

최신가요top100 음원다운로드

1그램 플레이어로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최신가요를 무료로 감상할수 있고 MP3 음원추출도 가능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1그램 플레이어는 동영상플레이어로  최신통합코덱으로 모든 포맷의 동영상과 음원을 지원하는 미디어플레이어로 
추가기능에  유튜브 동영상 과 음원을 추출하는 기능으로도 유명합니다.
1그램 플레이어는 PC 앱과 모바일 앱 모두 적용가능합니다. 먼저 1그램 모바일앱 부터 설명하겠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모바일용)

네이버에서 1그램 플레이어를 검색한 후 원스토어에서 1그램 플레이어(+) 플러스 버전을 설치합니다.
( 구글앱  버전은 구글정책상 음원추출 기능이 없습니다. )
설치 경로 http://m.onestore.co.kr/mobilepoc/apps/appsDetail.omp?prodId=0000722400

 

 

 

 

▶ 1그램 플레이어 화면구성


① 내 동영상 목록 ②  내 음악 목록 (최신가요top100 ) ③ 유튜브 메뉴  ④ 검색 ⑤ 더보기 ( url 재생,정렬,편집,설정,유튜브설정 )
 ⑥ 동영상및 음원 파일변환 기능 ⑦ 최근 동영상 재생

 

 

 

▶ 유튜브 동영상/ 음원 다운로드 방법
세번째 유튜브 매뉴 ->음악순위에  최신가요top100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동영상이나 음원을 감상할 수도 있고  다운받 을 수 도 있습니다.

 

 

 

1.  맨 우측 위에 더보기 설정을 선택합니다.

 

 

 


2. 설정창이 나옵니다. 두번째 유튜브 설정을 선택 합니다.

 

 

3. 영상재생/ 동영상 다운로드 / 음원 다운로드 중 원하는걸 선택 하세요

 

 

4. 다시 유튜브 리스트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5. 상단에 영상이 재생되고 그아래에 선택한 옵션에 따라 음원파일이나 동영상 파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파일 확인

다운받은 파일 확인은 내 동영상 목록이나 오디오 목록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찾기 쉬운 방법은 더보기 메뉴 에서 날짜순으로 정렬 하면 찾기 쉽습니다.

 

 

▶ 파일 변환기능

1그램 플레이어는 MP4 같은 동영상 파일이나 음원파일을 MP3, AAC, M4A, WAV, FLAC 등의
음원파일로 변환기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