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사장님의 자랑 -네오브이(네오클릭)

 

 

살다 살다 제가 이런 자랑을 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뭐냐하면...

 

저희 네오브이  대표 김수현 님께서 모두의마블의 .. 짱을 !! 먹으셨습니다!!!!

 

 

이것은 .. 있을 수가 없는 일이니다.

왜냐하면.....  

저희 대표님은 심각한 일중독자시거든요 ㅋㅋㅋㅋㅋ

저희 대표님은 취미가 일이고 특기가 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일을 열심히 하시는 분이신데...

 

대표님은 평일 밤에도, 새벽에도 주말에도 공휴일에도 회사에서도  놀러가서도 화장실에서도 늘 이런 저런 아이디어, 일에 대한 고민, 직원들에 대한 걱정을 놓지 않으시는 분이시랍니다.

그런 대표님의 열정이 저희 회사의 커다란 원동력이 되기도 하지만 때로는 너무 일에 심취해계시는 대표님이 걱정되기도 하던 찰나...

 

대표님에게 뜻밖의 새로운 취미가 생긴겁니다..

 

그것이 바로 모두의 마블....;;

대표님은 그 흔한 카카오톡조차 깔지 않으시던 분이셨는데...

대표님의 새로운 취미는 그렇게 예고도 없이 뜻밖에 찾아와 우리를 흔들어 놓았습니다.

 

 

 대표님에게 1위가 아닌 등수는 의미가 없었지요.

대표님은 아주 많은 클로버가 필요했습니다.

대표님은 잠도 주무시지 않으셨습니다.

윤*일, 손*주 와 같은 직원들이 대표님을 바짝 따라붙으며 견제할때도 대표님은 흔들림이 없으셨습니다.

꿋꿋이 주사위를 굴리고 굴리실 뿐이였습니다.

대표님은 꾸준함이 재능을 이긴다라고 읊조리실 뿐이였습니다.

 

 

그렇게 대표님은 수많은 직원들의 견제에도 불구하고 모두의 마블 주사위에 매진하시어

3주간 연속 1위를 달성하시고는

아름답게 은퇴하셨습니다.

짧고도 강한 불타오름이였습니다.

첫째주는 29만점 둘째주는 79만점 셋째주는 110만점... 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시고

앞으로는 모두의 마블에 대한 교육과 후배양성에 힘쓰시겠다며 아름답게 은퇴하신 대표님.........

 

짧은 헤프닝이였지만 잠시나마 일을 내려놓으시고 쉬어가는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또한 카카오톡을 통해 직원들과 좀 더 소통하고자 하셨던 네오브이 대표님의 마음씀씀이도 엿보여서 왠지 마음이 더 따뜻했어요ㅋㅋㅋ

 

하여 블로그에 대표님의 자랑스러운 점수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네오브이 대표님 !!!! 저희는 대표님이 자... 자랑스럽습니다!!!!  

 

 

네오브이 대표 김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