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Affiliate Summit West 2014 전시회 참가-네오브이 & 네오클릭

 

드. 디. 어.

 

그토록 준비해왔던 전시회가 현실로 다가왔네요 ㅋㅋㅋㅋ

 

 

 

 

 

아침에 일찍 나가서 본격 준비하던 모습이네요.

 

아직은 부스에 저희밖에 없는 상태에요.

상상이 가시나요? 저희의 떨리고 긴장되고 흥분됐을 그 마음이 ㅋㅋㅋㅋㅋ

 

 

 

그리고 곧 .... 밀려들어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엄청난 인파가 .. ;;;;;;;;;;;;;;;

 

 

 

 

 

 

 

여긴 어디? 나는 누구? 이 많은 사람들은 도대체 어디에 숨어있다 밀려들어오는거지...? ;;;;;;

까도까도 껍질이 남아있는 양파같은 참가자들!!!!!!

 

싱가폴에서도 전시회를 경험했었지만 ....

여긴 좀 차원이 다른 것 같아요 @.@;;;

나중에 들은 얘기로는 싱가폴의 ad-tech 전시회에 비해서 Affiliate Summit이 3~5배 정도의 참가규모였다고 하네요.

 

 

저희는 네오클릭의 광고시스템을 기반하여 서비스 되고 있는 서치위젯과 사운드매치에 대해 소개했었구요.

서치위젯과 사운드 매치에 대한 반응이 너무 좋아서 기분이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한국말로 설명하다가도 생각 못한 질문이 나오면 당황하기 마련인데요.

외국에서 영어로 네오클릭의 서비스를 알리다니... 지금 다시 생각해도 벅찬 감동이 .. ㅋㅋㅋㅋㅋ

 

 

 

자랑스런 우리 네오브이 식구들 정말 너무 이쁘게 네오브이의 네오클릭 서비스를 설명하던 사진들 보여드릴께요.

예쁜 모습 많이 많이 찍어주고 싶었지만 ...... ㅠㅜ 워낙 정신이 없던터라 사진이 많지는 않네요 ㅠㅜㅠㅜㅠㅜ

 

 

 

 

 

 

  

 

 

 

 

 

 

 

 

 

 

 

정말 다양한 인종, 다양한 국적의 다양한 서비스와 다양한 사람들...

 

미국시장에서의 네오클릭의 가능성을 다시 한 번 느낀 소중한 시간들이였어요.

 

 

 

 

전시회는 이틀간 진행됐었구요.

이틀째에는 lucky draw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상품은 무료 아이패드 에어와 넥서스7과 외장하드 였어요. 우아아아앙!!!!!

이벤트 역시 엄청 인기가 있었답니다. ㅋㅋㅋ

 

 

 

 

 

 

 

 

 

 

 

 

 

 

사진만 봐도 그때의 감동이 새록새록 다시 떠오르네요.

전시회에 참가하셨던 우리 네오브이 식구들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고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

 

 

 

네오클릭은 이렇게 이틀간의 Affiliate Summit West 2014 전시회 일정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이렇게 큰 자부심과 애사심을 느끼게 되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소중한 경험이였던 것 같구요.

 

 

네오클릭은 한국에서도 또 세계에서도 무한히 더욱 자라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사랑하고 또 너무너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 회사 ~!!!!! ^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