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분들, 또는 예비창업자분들은 온라인 마케팅 준비는 어떻게 되어가고 있으신가요?
쇼핑몰창업시 배놓을 수 없는 부분이 온라인 마케팅일 것입니다.
SNS를 통해서 팔로워를 늘려서 입소문 마케팅을 하거나 키워드광고를 집행하는 업체들도 아주 많습니다.
오프라인 상점을 보유하고 있다면 네이버 스토어팜에 입점하고 물건 하나하나들도 지식쇼핑이나 오픈마켓등에 입점시키는것들도
요즘은 기본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일들입니다.
거기에 플러스+네트워크 마케팅도 함께 진행하시는게 좋은데요 ;
네트워크 마케팅이란 유저의 관심사를 분석하여 타겟팅되는 광고를 말합니다.
네오클릭은 1클릭당 60원부터의 낮은 금액으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어요.
방식은 네오클릭과 제휴된 약 300여개의 다양한 매체에 광고가 송출되는 방식입니다.
먼저 검색 방식이 있습니다.
드림위즈 포털사이트 처럼 네오클릭과 제휴된 포털사이트라면 검색시 상단에 네오클릭 광고와 우측 배너가 함꼐 노출 됩니다.
포털의 종류는 대표 포털사이트 보다는 B.C급의 포털사이트와 주로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다음은 언론사,커뮤니티 등에 노출되는 배너노출 방식입니다.
네오클릭과 제휴를 맺은 네트워크사들은 300여개.
다양한 언론사와 사이트 커뮤니티 등이 많이 있습니다.
이 많은 곳들에 네오클릭 광고가 다양한 방식으로 노출이 되고
충전만 하고 광고를 시작하면 동시에 송출 됩니다.
비싼 키워드 광고 진행보가 부담스럽지 않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쇼핑몰창업을 생각하거나 준비하고 계신 분이라면 네트워크 타겟팅 마케팅을 잊지마시고
꼭 네오클릭을 진행해 보세요.
광고주센터 구경가기 ▼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