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사진편집프로그램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낙성대맛집 나인온스 라는 수제버거맛집에 다녀왔어요~

낙성대 수제버거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인스타그램으로 검색해서 가봤는데 ;;

넘나 감격 ㅠ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남김없이 싹싹 긁어먹고 왔네요^^

와규 패치라고 하는데 정말 맛있어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가볍고 좋은 사진편집프로그램 [한페인터]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네이버에서 그냥 한페인터 검색하시면 바로 소프트웨어 정보가 나와서 네이버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보실 수 있어요~

PC에서 사용하기 좋은 사진편집프로그램 이에요!

저사양PC에도 알맞고 가볍게 사용하기 편리해서 자주 사용해요~



파일 ->열기 클릭하시면 사진은 가져오실 수 있어요.

보시다시피 자르기 기능 이어붙이기, 움짤만들기인 애니/ GIF파일 만들기등등 다양하게 있고 

기본적인 기능들도 갖추고 있어요.


사진편집할때 크기조절과 밝기 간단히 조절해서 편집해요.

DSLR이나 디카사진도 편집하기 좋습니다.


저는 사진 이어붙이기 기능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것 같네요 :)




PC에서 가볍게 실행해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그냥 이미지뷰어로 사용할때는 같은회사 제품은 한씨로 보곤 해요.


한씨 역시 만화뷰어로써도 훌륭해요.

무엇보다 가볍고 버그가 없고, 필요 기능을 충족시켜 줘요.

PC에서 사용할때 마땅한 사진편집프로그램이 없으셨다면 가볍게 빠르게 쓰기좋은 한페인터 괜찮네요



한씨 구경가기 클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업-지니머니  (0) 2016.08.19
소자본창업  (0) 2016.08.18
돈버는법 - 지니머니  (0) 2016.08.17
손부업  (0) 2016.08.16
에어컨  (0) 2016.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