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모도 여행~! 네오브이




네오브이 모도에서 ...

이번 워크샵의 주제는 '피튀기는 경품 쟁탈전' 이랄까요 ?

저희 회사는 불시에 진행되는 이벤트가 많은 회사랍니다.ㅋㅋ




 

 

 

 

 


 



낚시 정말 잘하는 선미 ~!!



 


 

정말 혼자서 엄청 낚아제낀 선미 ㅋㅋㅋ
선미 덕분에 우리 팀이 이기게 되서 결국 코란도가 내 손에 ㅋㅋㅋ


 

 

 

 

 



 

 두팀으로 나눠서 고기많이잡기 대회를 한 뒤, 이긴팀에서 가위바위보로 결승을 가렸던 이벤트~!!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전 이틀전부터 주변에 아는 모든 지인들에게 연락을 해
경품을 꼭 타고 싶으니 절 위해 기도를 해달라는 부탁을 .. ㅋㅋㅋ
가위바위보전에도 아는 목사님의 아드님께 전화를 해 빨리 당장 기도해달라며 땡깡을 .. ;;; ㅋㅋㅋ

결국... 정말 뜻하지 않게도 코란도는 결국 나의 손으로 ㅋㅋㅋ

정말 나의 통장을 윤택하게 해준 고마운 경품 ㅋㅋㅋ
이 황홀한 감동을 정말 평생 잊을 수 없을꺼에요 ㅠㅜ ㅋㅋㅋ


 

 


 

신난다 나 코란도 탔다잉 ~!!!!


 

 

 

 

 

 

 

 



그 외에도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모도에서의 네오브이 워크샵 ㅋㅋㅋ

감사할 일이 정말 많은 우리 네오브이.


'즐겨라 네오브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오브이 놀기 ~!!!!  (0) 2011.08.05
어느 여름 한강에서의 네오브이.  (0) 2011.05.02
명절이란? - 네오브이  (0) 2011.02.07
무창포에서 네오브이  (0) 2011.01.11
직원 캐리커쳐 그리기  (2) 2011.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