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겨울방학 숙제-네오브이

 

 

 

드디어 드디어 ~!!!!!!

기다리고 기다리던 네오브이의 방학이 오늘부터 시작입니다앗 ~~~

 

 

오늘 우리 네오브이 직원들은 기분 좋고 행복한 연봉협상도 마쳤구요.

완전 행복한 연말 뽀오너스도 받았답니다 ~~~~!!! ㅋㅋㅋㅋ

그리고 다음주부터는 드디어 생애 처음으로 해보는 직장인의 겨울방학..... ㅠㅠ

아 정말 감동의 눈물이 주르르륵

 

 

항상 느끼는거지만 저희 회사는 이런 저런 이벤트들이 정말 많아요.

감사할 일이, 신나는 일이 또 자랑할 일이 너무 많은 네오브이입니다.

 

 

그리고.

오늘은 방학식을 하고

이벤트의 제왕, 이벤트의 대마왕이신 사장님께서 저희에게 어마어마하고도 무시무시한 방학숙제를 내주셨답니다...

 

 

 

 

 

바로 이 짜라빠빠 춤을 각자 영상으로 찍어 오는 것이랍니다...

 

상금도 있구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이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