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포토샵 무료설치 CS2 버전

 

포토샵 CS2 버전 무료설치 방법

포토샵은 사진편집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지금은 그래픽 디자인과 디지털 페인팅 도구로도 손색없을 정도로 다양한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보통 사진,광고,디자인, 인테리어 등의 관련 회사나 교육기관 에서 어도비에 라이센스비를 지불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런데 언제부터 온라인상에서 포토샵 무료설치라는 애기가 떠돌면서 누구나 포토샵을 무료로 설치 할 수 있는 것처럼 와전이 되었습니다.그 이유는 과거 어도비 CS2 제품의 인증서버의 오류로 정품 인증 시스템이 사라지면서 PC 포맷 후 다시 설치하려는 사용자들을 위해서 다운로드 서비스 페이지를 만들어 포토샵 무료설치를 할 수 있게했습니다. 그런데 포토샵 CS2을 구매한 사용자들만 사용하도록 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는 포토샵외에 CS2 제품군에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인디자인 , 고라이브, 등도 동일 합니다.  자세한공지내용을  보지못한 일부 사용자들은 다운로드가 공개되어있으니 누구나 무료로 사용해도 되는것처럼 여겼던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정품 사용자라면 아래 페이지에서 어도비 아이디로 로그인 하여 포토샵 무료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https://helpx.adobe.com/creative-suite/kb/cs2-product-downloads.html?promoid=19SCDRQK

 

 

 

다음은 pc사용시 유용한 정보중에 유튜브사이트에서 동영상과 mp3 을 다운받을 수 있는 1그램플레이어 소개 입니다.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롤 캡쳐 간단 방법  (0) 2018.06.18
유튜브 반복재생 다운방법  (0) 2018.06.14
youtube 동영상 다운 1그램  (0) 2018.06.07
컴퓨터 노래 다운  (0) 2018.05.26
무료 음악 다운 사이트  (0) 2018.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