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용법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유튜브 사이트가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국내에서도 너도나도 유튜버 하겠다고 아이 어른 모두들 난리가아닐정도로 인기이지요 

또한 유튜브 시청시 광고때문에 유튜브 레드를 월정액을 주고 보는경우도 있지요 그래서 유튜브 다운 사이트나 프로그램들도 많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해외쪽이나 공식적으로 잘 알려져있지 않은곳이라 랜섬웨어나 바이러스 감염등으로 안전한방법을 찾는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 네이버 자료실에 입점되어있는 1그램 플레이어가 가장 유명한데요 

이번시간은 유튜브 다운과 관련한 1그램 플레이어 사용법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 설치 

설치는 네이버에서 1그램플레이어를 검색하면 1그램 플레이어  사이트를 방문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바로 네이버자료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결론은 네이버 자료실에서만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아마 보안상의 이유로 안전한 네이버 자료실로 연결한것같네요





1그램 플레이어 유튜브 다운 방법


설치후 실행된 1그램 플레이어 메인창 이미지 입니다.  유튜브 다운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설명을 잘 참고 하시면 됩니다.



① 재생창맨 좌측 아래에 유튜브 아이콘을 눌러 목록 리스트창에서 유튜브 페이지를 엽니다.  

② 원하는 콘텐츠를 검색 (목록이미지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우측 상단에 2개의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 ) 

③ 가운데를 클릭하면 재생창에 광고없는 유튜브 재생  ④ 동영상 다운로드  ⑤  MP3 다운로드  




썸네일 목록외에 해당 컨텐츠 페이지에서도 재생화면 하단에 마우스를 올리면 동영상과 음원 다운버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그램 플레이어로  유튜브 광고없이 보기

유튜브에 있는 컨텐츠 썸네일 박스를 클릭하면 1그램 플레이어창에서 광고가없는 유튜브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상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 와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