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생각

도쿄자유여행

도쿄 자유여행시 먹방팁을 알려드릴께요~

저는 급 먹방여행을 자주 떠나는 편이에요^^

주말을 이용해서 훅 떠나갔다가 돌아오기 좋은 코스는

일본,홍콩 정도가 아닐까 싶네요.

항공,숙박도 너무 싸고 음식이 맛있으니까요!!

단 이 두나라 여행시 단점은 구매욕구를 절제를 잘 해야한다는 거에요.

쇼핑천국이고 옷이나 소품의 디자인들이 너무 다양하고 유니크한 것들이 많다보니까 쇼핑 욕구 ㅎㄷㄷ

그 부분만 딱 참고 오로지 먹방여행만 하겠다~하면 강추 드리는 도쿄자유여행 입니다.

(아 여유가 되시는 분이시라면 걱정 안해도 될것 같구요^^)



제가 도쿄자유여행시 먹방을 찍기 시작할때 빼놓지 않는 메뉴들을 나열해 볼께요!

이번에 다녀온 도쿄 우에노 자유여행 입니다.


먼저 저는 사시미와 스시를 꼭 먹어요!

생맥주는 기본옵션이구요^^


값싼 가격에도 생선이 정말 실하고 싱싱하니까 좋아요^^



덮밥.

특히 장어 덮밥.

도쿄자유여행을 떠났을때 장어덮밥은 꼭! 먹어요.

이런맛을 한국에서 찾기가 너무 힘들거든요.

찾고 찾고 찾아서 연남동이나 반포쪽에 가봤는데 그럭저럭 맛은 있었지만 이런 퀄리티 까지는 아니었고

가격이 넘나 비쌌어요 ㅠ

롯데,신라,조선호텔급 정도가면 맛볼 수 있을까 싶지만 ㅎㅎㅎ

일본에가면 천지에 널려있는 장어덮밥.

'우나기동'


그리고 '오야꼬동'

돈까스 계란덮밥이죠~

이 맛도 너무 환상적이어서 꼬옥 먹고옵니다.


그리고 '텐동'

진짜 이 세가지 덮밥들은 그 자체가 마치 사랑이고 구원인것 마냥 넘나 맛나요 ㅎㅎㅎ

있을 수 읍따! 넘나 맛나다!!

ㅋㅋ 




그리고 '돈코츠라멘'

이 진한국물을 본토에 와야지만 맛볼 수 있어요!!


아래사진 클릭하면 코엔지 라멘집 정보로 연결되요!

클릭해보세용!!


이상 도쿄 자유여행시 꼭 먹어봐야할 음식추천들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