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생각

사당역맛집-7번출구 우삼겹 [소향]

사당역7번출구쪽에 약속이 있어서 7번출구 뒤쪽 먹자골목을 갔더니 

우삼겹집이 새로 오픈을 했는지 50% 할인해서 준다고 하더라구요. 1인분에 5천원.

가격이 넘 저렴하긴 했지만 우삼겹이란게 사실 맛없기가 힘든 음식이기에 큰 기대치를 갖지 않고 들어갔어요~


메뉴는 우삼겹,삼겹살,육회,차돌된장 딱 4가지에요.

각각 200g씩 시켰는데 양이 아주 많더라구요.

우삼겹은 3명이서 먹어도 충분할만큼 양이 많았어요.

나오자마자 찍은것 이정도의 양이더라구요.

반반씩 고기를 올렸어요.

역시 얇은 우삼겹은 빨리 익는다 ㅎ

차돌박이 처럼 가끔 생각나는 맛.

달짝지근한 소스에 푹 찍어서

파절임과 같이 먹으니 넘나 잘어울려요.


육회도 시켜주고 삼겹살은 사진을 깜빡했네여 ㅎㅎ

부담없이 우삼겹 먹기에 좋은집 같아요.

근처엔 고기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사당역 9번출구와 8번출구 사이 먹자골목 입구로 쭉~~직진하시면 정면에 소향이라고 보여요.

주차공간은 없기 때문에 골목 입구 좌측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듯해요 ㅎㅎ

가성비 좋게 우삼겹을 많이 먹고싶다 하시는 분은 방문해 주세요^^

진짜 저렴하긴 해요!!



입가심은 예술의전당 건너편 우측 골목입구에 위치한 서초카페 라고 해야하나

'뉴요커' 라는 곳에서 디저트 먹으며 스무디 한잔했어요.

오늚받은 네일 컷 한번 찍어보기 ㅋ


'행복한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천맛집-닭갈비맛집 [통나무집닭갈비]  (0) 2016.08.11
도쿄자유여행  (0) 2016.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