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생각

춘천맛집-닭갈비맛집 [통나무집닭갈비]

가평 풀펜션에서 1박을 묵고 서울로 가기전에 춘천에들러서 닭갈비맛집을 찾아가보기로 했어요~

지인의 소개를 받아간 춘천맛집은 [통나무집 닭갈비] 입니다.

만족도가 아주 높았던 집이라 소개하고 싶어서 사진 다 찍어왔죠^^




주차공간이 아주 넉넉하고 꽤 큰 규모의 춘천닭갈비 집이었어요


내부도 청결하고 깔끔하네요 : )

닭갈비 2인분과 막국수를 시켰어요.

-사리는 떡사리 고구마사리- 

양이 아주 많더라구요 ㅎㅎ

서울에서 먹는 춘천닭갈비와 다를바 없기도 하지만 이집은 특히 더 맛있었어요.

간이 그냥 딱이구 재료도 싱싱하고 양도 많아요.

춘천들르실때 닭갈비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추천해요^^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마무리 ㅎ

배터져용




막국수도 쟁반에 나와서 양 엄청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넘나 배불렀어요!!

근데 멈출 수 없이 넘 맛있음 ㅜ

주차공간과 내부도 넓어서 가평이나 춘천 근처에서 단체여행 가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찾으셔도

괜찮을 만한 춘천닭갈비맛집 통나무집닭갈비 리뷰 였습니다


'행복한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당역맛집-7번출구 우삼겹 [소향]  (0) 2016.08.18
도쿄자유여행  (0) 2016.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