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더운 여름 네오브이의 피서법.

 

연이은 폭염속에 짜증지수가 늘어가고 있는 요즈음 ~~~

네오브이의 더위를 극뽁~ 하는 방법.

 

 

튜브에 물을 잘잘잘 받은 뒤

 

 

 

낚시를 위한 고기들을 투척~!!!!!! 

 

 

 

그리곤 얼음 동동 띄우고선 발 담구고 낚시......

를 하자는 사장님의 아이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린 지금 갱장히 진지한 상태입니다.>>>>>

<<<<< 우린 지금 갱장히 진지한 상태입니다.>>>>>

 

 

 

 

 

 

월척을 낚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