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첫번째이야기 2012 상반기 워크샵-네오브이(네오클릭)

네오브이 2012 상반기 워크샵 영상을 소개합니다. ~!! 두두두두 ㅋㅋㅋㅋ

 

 

강원도 양양에서의 2박 3일간의 피튀기는 워크샵.

 

버스에 타는 순간부터 내리는 순간까지 단 오 분도 쉴 수 없다는.

 

잠들 수도 없다는.

 

뼈가 부러지고 살이 녹아내릴 때까지 몸을 불태워 놀지 않으면

 

퇴사자명단에 이름이 올라간다는.

 

총 삼천여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는.

 

광란의 워크샵.

 

 

 

 

두 개의 팀 + 스텝조으로 나눠서 1박2일, 런닝맨의 형식으로 각종 미션을 진행+ 진행+ 진행~

 

각팀마다 미션을 실패하게 해야하는 x맨들이 숨어있는 상태로

 

버스안에서 도착지까지 핸드폰으로 마티즈 사진 많이 찍기, 정해진 금액에 딱 맞춰서 점심사고 빨리 먹기, 정시 뻐꾸기 알람 미션, 버스에서 마이크 잡고 광분하여 놀기, 양떼목장에서 배경에 양 많이 나오게 단체 사진 찍기, 알뜰하고 스피드있게 장보기, 퍼즐 맞추기, 스텝을 위한 저녁상 차리기, 복불복 눈치게임, 기상 단체사진 찍기, 팀원 이름 외우기, 고무신 골프, 고무신 농구, x맨 색출하기, 콘도 청소 미션, 단체셀카사진 찍기, 허브를 주제로 한 CF찍기, 이름표에 싸인 많이 받기

 

헉헉헉헉 등등등의 미션과 그에 따르는 벌칙들을 수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서울로 돌아와서는 신나는 상금 정산의 시간도 ~ ㅋㅋㅋㅋ

 

2박3일동안 열심히 즐겨주신 네오브이 식구들~ 수고많으셨습니다.

 

2박3일간 진행을 위해 애써주신 스텝팀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이번 워크샵을 직접 총괄지휘하신 사장님 ~!

 

덕분에 소중한 추억 즐거운 시간 가질 수 있었습니다. ^_____________^

 

 

 

할 것도 많고 먹을 것도 많고 길고 긴 여정이였지만 편집한 영상으로 자세한 설명을 대신합니다~! ㅋㅋㅋㅋ

 

네오브이는 오늘도 신나게 화이팅 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