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네오클릭 CF 미리보기-네오브이(네오클릭)

 

 

오늘은 네오브이의 네오클릭 CF를 살짜쿵 공개해보겠슴당~

 

네오클릭 온라인 광고 30원. 이라는 주제로 촬영한 네오클릭 CF의 촬영 현장입니다.

 

네오브이 직원들도 직접 참여하여 제작하였구요.

 

개그맨 유민상님과 신나는 가무의 시간을 ~~

 

 

 

 

CF 촬영 전 때춤 연습을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본격 촬영 현장.

왕년에 누가누가 스텝을 좀 밟으셨는지 사진만 봐도 가닥이 나오는 ㅋㅋㅋ

 

 

 

 

촬영중이신 유민상님~ 아 정말 완성된 영상이 기대되네요.

 

 

 

 

 

 

 

 

연예인 만나서 신난 촌동네 어른이들 기념 촬영도 하고요 ㅋㅋㅋ

신남 신남 신남 +_+

 

 

 

 

짤막 영상 맛보기

 

저희들도 직접 참여하여 찍었기에 더욱 뜻 깊은 CF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여해주신 네오브이 여러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네오브이의 네오클릭 CF 곧 완성됩니다.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커밍 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