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추석을 즐기는 방법 -네오브이

 

네오브이가 추석을 즐기는 방법~!

 

네오브이는 언제나 그렇든 명절에 큼직큼직한 이벤트들이 있는데요.

각종 이벤트들에는 늘~ 어마어마한 상금이 걸려있기 때문에

정말 목에 핏대를 세우고 서로의 멱살을 잡는 진지한 자세로 임하게 됩니다. >.<

 

 

게임의 룰을 설명 중이신 사장님.

 

그리고 각자 하나씩 손에 든 것은 로또번호를 적을 종이...

지난 8년간 로또게임에 참여하였으나 번번이 실패했던 저는 

이벤트 전날에 예상추첨번호... 지난당첨번호... 추천로또번호... 등을 면밀히 분석 및 집계, 선별하여 게임에 참여하였지만...

하였지만...

하였지만...

...

 

ㅠㅠ

 

 

20년쯤 네오브이 다니며 참여하면 언젠간 저에게도 당첨의 날이 오겠죠..? >.<

 

 

 

로또 번호 추첨은 완전 수동으로.. ㅋㅋㅋ 사장님께서 직접 뽑으시는데요.

 

그 오랜 세월을 참여하고도 아직까지 당첨이 되지 않은 이유가 혹시 이것 때문이 아니였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해보았습...ㅋㅋㅋ

 

 

 

 

그리고 그 외의 각종 게임들..

 

뭐니뭐니해도 명절엔 한쿡인의 전통놀이(?) 고스톱 ~! ;;; ㅋㅋㅋ

 

 

 

 

이번년도부터 새로운 종목으로 진입한 애니팡도 .. ㅋㅋㅋㅋ

 

 

 

네오브이 직원들이 평소에도 제일 많이 즐기시는 게임 탁구.

 

 

 

 그리고 당구.

 

 

 

우린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데 남들이 보기엔 영 허술한 양궁.

 

  

 

전직원이 동시에 대결하기 때문에 갱장히 치열한 병뚜껑 멀리보내기.

 

 

 

광분하는 어른이들.

 

 

 

이대로 끝내기가 아쉬워 애니팡 한번 더 '_'a

 

네오브이는 이번 추석에 이러고 놀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네오브이의 비지니스 중 네오클릭(neoclick)은 새로운 온라인 플랫폼, '30원 온라인 광고 네오클릭'이라는 모토로 서비스 되고 있는데요.

네오클릭의 온라인 광고는 최저가 30원이지만

네오브이 직원들은 이번 추석에 아마도 최고가 보너스 상여를 받지 않았나 싶습니다. ㅋㅋ

 

사장님 이번 추석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