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즐겨라 네오브이

네오브이(네오클릭) 이니티와 코리아 합작법인 설립 및 글로벌 사업 본격진출

 

네오브이 이니티와 코리아 합작법인 설립

2017년 4월 종합 광고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네오브이(네오클릭)가 동남아시아의 광고 선두주자인 이니티(Innity)와 제휴, 코리아 합작법인 설립 및 글로벌 사업에 본격 진출 합니다.

네오브이는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온라인 광고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 확보의 일환으로 이니티와의 합작법인인 ㈜이니티코리아를 설립하였습니다.

 

떠오르는 동남아시아 시장

최근, 시장조사기관  IHS 마킷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전세계 광고 수익이 11.1% 가량 상승한 5900억 달러(약 710조 65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아·태지역이 시장을 리드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올해 두 자릿수의 성장을 보일 전세계 광고시장의 주인공도 동영상과 디지털로 무장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특히, 젊은층을 중심으로하는 모바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지역은 특히 주목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는 9개국중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태국 4개국은 국가별 인구 순위 TOP20에 들어가며 전세계 인구의 9%를 차지하는 떠오르는 황금시장입니다.

 

 동남아시아 광고시장 점유율 1위

 이니티는?

이니티는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싱가폴, 등 동남아시아 광고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디지털미디어 광고 기업입니다. 글로벌 기업인 맥도날드, 아디다스, HSBC, 니콘, 샤넬 등의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였으며, 1999년 설립 이후 온라인과 모바일을 아우르는 독창적인 광고 캠페인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한국은 이번에 저희 네오브이랑 손을 잡게 되었습니다.  ^^

 

-이니티 연혁-

1999- 법인 설립 Innity Sdn. Bhd
2005- MSC Status 획득
2006- 싱가폴 지사 설립
2007- 베트남 지사 설립
2008- MESDAQ (현 Ace Market) 에 상장
2008- 태국 지사 설립
2009- 인도네시아 지사 설립
2009- 아시아 태평양 최초로 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 (IAB) 회원 등극
2009- 아시아 최초로 Cost per Engagement (CPE) 와 Lightbox 출시
2009- WIFI advertising 출시
2010- 리타겟팅(retargeting) 기술 출시
2011- 필리핀 지사 설립
2012- 홍콩 및 상하이 지사 설립
         EnRoll 출시 Innity's Video 네트워크
        실시간 비딩 기술 제공을 위해 D.A. Consortium (DAC)과 사업 제휴
2013- MarketOne 및 YieldOne 사와 함께 RTB 기술 출시
         Engage+ 플랫폼 출시
2017- 이니티&네오브이 합작 “이니티 코리아” 한국 지사 설립

 

 

이니티는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니티는 10,000개 이상의 글로벌 웹사이트와 주요 언론사 포털등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월 30억 이상의 광고노출과 매월 3억이상의 순방문자 보유, 18개 이상의 사용자 맞춤 카테고리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니티는 아시아 최대 DMP를 구현합니다.

 

브랜드 마케팅의 중심, 이니티

이니티는 프리미엄 매체 네트워크와  매체, 영역, 트래픽 등 선택 구매 가능하며  관심도, 연령 및 성별, 행동패턴 분석 데이터 등을 이용하여  정확한 타게팅  유저 확보가 가능 합니다. 또한 Programmatic  기법을 이용한 주목도 높은 (High-Impact) 광고 적용 가능 합니다.

 

 

이니티 ADVENUE


이니티의 ADVENUE는 리치 미디어 및 실적 기반 마케팅의 장점을 결합하여, 해당 지역에서 최고의 광고 캠페인을 제공하는 아시아 최대 DMP(Data Management Platform)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니티 광고 형태 

치열한 주목도 경쟁의 온라인 광고 시장의 강자 High-Impact
기존의 동영상을 이용한 마케팅 채널은 스트림 플랫폼 내에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이니티는 그 틀을 깨고 모든 곳에서 동영상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Welcome Video

유저는 5초 이후에 광고를 스킵할 수 있으며, 최소 8초 이상 시청하였을 때만 과금하는 방식

 

Video Balloon

Creative 디자인의 토스트형태의 배너에 노출되는 플레이어형태 광고

 

 Mobile First View Video

모바일 페이지 접속시 전체화면 사이즈 skin 위에 비디오 재생되는 모바일 광고

 

Lightbox Videox/ E-Bar Video

전체 화면의 skin을 제공하여 소재로 고객의 이목을 끄는 브랜딩에 효과적인 유저 참여형 광고. (full-page video)

 

In-Read Video

컨텐츠 사이 주목도가 높은 영역에 위치하며 유저가 해당 영역을 보고 있을 때만 영상이 재생.

 

 

Mobile Engage (PULL)

유저 스크롤시 컨텐츠 내 해당 영역에 도달 시 광고 노출 참여형 전면 영상 광고
(Engagement full-page video)

 

Billboard Video

홈페이지 헤더 하단에 대형 캔버스와 중요한 위치에  대형 비디오가 노출됩니다.  비디오가 끝까지 재생 되었을 때 광고가 사라집니다.

 

외에 기타 광고
 
Premium Ads
독창적인 소재로 제작 되어 상위 인벤토리에 노출

IAB Rising Stars
IAB에서 제공하는 6개의 광고 타입 채택. 액티브한 소재로 주목도를 높인 스탠다드배너

Bottoms Up
페이지 하단에 띠형태의 액티브소재의 배너

Site Takeover
화면을 덮는 형태의 전체화면사이즈의 이미지에 액티브 액션에 따른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광고

 

 국내 및 국외의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가 이니티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니티코리아는 네오브이와 이니티 각자의 강점을 결합하고, 국내 광고주와 해외 광고주간 크로스 플랫폼 교류를 통해 네오브이와 이니티 양사는 물론, 광고 공급자, 수요자 등 모든 파트너의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네오브이는 국내외 특허를 기반으로 쇼핑몰, 포털서비스에 제공된 RTB솔루션을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에 우선 공급키로 하였으며, 번역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한류 콘텐츠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한류 콘텐츠의 확장을 추구하고, 이에 따른 수익의 확대 또한 지속적으로 추구할 것입니다.

 네오브이(네오클릭)와 이니티와의  제휴 및 해외 광고 집행 관련 내용이나 문의는  

이니티코리아 홈페이지(http://www.innity.co.kr) / Contact Us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네오브이 http://www.neov.co.kr

- 이니티 http://www.innity.com

- 이니티코리아 http://www.innit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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