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네오브이(네오클릭)- 이니티코리아 스카이스캐너 우선 리셀러로 선정.

 

 

이니티코리아 
여행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 우선 리셀러로 선정

2017년 7월  온라인광고 플랫폼 네오브이(네오클릭)와 이니티(아세안 1위 광고회사)의 한국 합작법인 이니티코리아가
글로벌 최고의 여행 검색 사이트 스카이스캐너의 우선 리셀러로 선정되었습니다.

 

전세계 NO.1 여행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는 ?

스카이스캐너(Skyscanner)는 전세계 NO.1 여행 검색 엔진 서비스로 30개국 언어와 70개국 통화로 항공권, 호텔 및 렌터카에 걸쳐 가격 비교와 예약 안내를 제공합니다.  특히 가격비교 사이트처럼 대형 항공사뿐 아니라 저가 항공사들의 가격정보까지 비행기 티켓 가격비교를 간단하고 빠르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연혁-

스카이스캐너는 2003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의 에든버러에 본사를 두고 싱가포르, 중국, 미국 지사 등 전세계 1,200개의 파트너를 두고 있는 글로벌 회사 입니다. 2016년 11월에는 씨트립(중국의 최대 온라인 여행사)에 17억에 인수되었으며 스카이스캐너'을 인수한 씨트립은 항공권 예약 사업이 크게 성장해 올해 1분기 순매출이 1조28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한 액수이자 사상 최대치 라고 합니다.

 

- 스카이 스캐너 구조 - 

스카이 스캐너는 여행을 검색한 사용자가 구매의 니즈에 따라 파트너사로 직접 트래픽이 이동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 Global coverage -

스카이스캐너는 전세계 월평균 5천만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Korea 

한국인 "스카이스캐너, 모바일 이용 60% 돌파"

2016년부터 스카이스캐너는 전세계 여행객이 자사 검색 서비스로 검색한 국제선 항공권을 분석중에, 한국인이 2017년 상반기에 모바일 기기를 통해서만 항공권을 검색한 비중이 61%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스카이스캐너를 사용하고 있는 35개국 중 가장 높은 수치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도 스카이스캐너는 키워드 조회수와 인기검색어가 상위에 오르며 ,전체 해외 여행 APP 중 실사용자 기준  1위에 오를 만큼  많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카이스캐너 Display Ads

스카이스캐너의 다양한 광고/마케팅 상품과 함께
사용자 행동 패턴에 따른 다양하고 최적화된 타겟팅 전략을 수립하고 구매 전환을 극대화 해보세요!!
 

 

 

Display 1-ROS banner 전체배너

 
스카이스캐너 사이트 전반에 걸쳐 최대한의 많은 유저에게 배너를 노출.
홈페이지 메인 제외한 전 영역 롤링되며, PC 사이트 및 모바일 웹사이트, 모바일 앱 환경을 지원 합니다. 
총 4개 사이즈(300x250, 300x600, 160x600, 728x90) 중 선택 가능 (*모바일:300x250만 가능)

 

 Display 2 – Route targeting 항로타겟팅


캠페인 목적에 따른 타겟팅 설정
정확한 유저군에게 노출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높은 효율을 나타내며  총 4개 사이즈(300x250, 300x600, 160x600, 728x90) 중 선택 가능 합니다.
(*모바일:300x250만 가능)  PC 사이트 및 모바일 웹사이트, 모바일 앱 환경 지원.

 

Display 3 – Live price Native Ads 실시간 API  일부 연동


실시간 API 연동을 통해 검색 결과에 따른 날짜, 목적지, 항공권 가격 등이 포함된 배너를 통해 컨버전을 도모할 수 있으며 
배너를 클릭시 딥링크 페이지로 리다이렉트 되며, PC, 모바일 선택 가능 합니다. (*모바일:300x250만 가능)
(*가격은 API 내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불러오며, 특정 항공사 가격 필터링 불가)

API 일부 연동을 통해(가격 제외) 검색 결과에 따른 날짜, 목적지 등이 포함된 배너를 통해 컨버전을 도모할수 있으며  브랜딩/캠페인 목적에 따라 메세지 기입 및 PC, 모바일 선택 가능 (*모바일:300x250만 가능)  원하는 랜딩페이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Display 4 
Audience Extension Targeting : Basic - GDN 네트워크 이용 리타겟팅


목적에 따른 유저 확장을 통해  연관성이 있는 유저에게  광고를 도달시키세요.
스카이스캐너 방문 사용자가 GDN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 속한 다른 사이트/페이지 방문 시
배너 노출(30일 쿠키)을 하며, 리타겟팅 상품 특성에 따라 스크린캡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Audience Extension Targeting : PLUS - GDN 네트워크 이용 리타겟팅


스카이스캐너 방문 사용자 에게 데모그래픽 타겟팅을 추가 적용하여 배너 노출을 진행, 리타겟팅 상품 특성에 따라 스크린캡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데모그래픽-나이대, 성별, 수입 등(3rd part 업체 정보 연동)

Audience Extension Targeting : Search – 사이트 내 리타겟팅
스카이스캐너 방문 사용자의 행동 정보를 바탕으로 사이트 재방문시(30일 내) 배너가 노출되며
리드 타임이 긴 장거리 사용자 타겟시 적합하며, PC 및 모바일 모두 집행 가능합니다. 
*행동정보: 목적지 출발지 등

Audience Extension Targeting : Thematic – 사이트 내 리타겟팅
스카이스캐너 방문 사용자의 행동 정보 를 바탕으로 특정 테마를 검색한 유저 그룹에게
사이트 재방문시(30일 내) 배너 노출하며, PC 및 모바일 모두 집행 가능 합니다.
*테마: 쇼핑, 바다, 어드벤처, 휴식 등

Display 5 – Partner Sponsorship – 파트너 스폰서십 


스카이스캐너 메인 페이지에 방문한 모든 사용자 에게 도달
컨텐츠 형식으로 브랜드 노출할 수 있으면 PC 및 모바일 모두 집행 가능 합니다.

 

Case study (사례) 

 Display – ROS + Route targeting

Display – Route targeting + Inline banner

Display – Route targeting + Inline banner

Process 집행가이드

                         네오브이  네오클릭

이제,  이니티코리아를 통해 글로벌 사이트인 스카이스캐너에 항공, 호텔, 숙박 등의 다양한 광고를 개제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카이스캐너 제안서를 참고하세요.

 

 


- 네오브이 http://www.neov.co.kr

- 이니티 http://www.innity.com

- 이니티코리아 http://www.innity.co.kr


 

제휴제안문의
담당    하 진태
연락처  02-2137-2944 / 010-5000-9533
이메일  JINTAE. H a@inn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