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광고차단 해제 솔루션 "마블애드” 출시

 

 

 

 

 (주)마블링  광고 차단 해제 솔루션 "마블애드” 출시

http://www.marveladd.com


온라인 광고 플랫폼 ”네오클릭”을 운영하고 있는 ㈜네오브이가 2017년 설립한 (주)마블링 (대표 김수현) 은 광고 차단 해제 솔루션 "마블애드"(marveladd)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블애드”는 작년 8월부터 해외사이트와 제휴하여 국가별, 사용 브라우저별 광고차단율 등의 데이터를 축적하여 개발된 솔루션이다.


“마블애드”는 특허 출원 기술(10-2018-0001898, “차단감지시스템 및 방법”)을 이용, PC/모바일 웹, 앱의 디바이스 환경에서 광고 차단 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된 광고 영역을 감지하여 해당 영역으로의 광고 송출을 복원할 수 있는 광고 차단 해제 솔루션이다.
김수현 마블링 대표는 "세계적으로 인터넷 사용자의 광고 차단 프로그램 이용률은 매년 30% 이상 높은 증가 추세이며, 이로 인해 광고 매체사와 광고주들에게 적지 않은 손해를 안겨주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광고 차단 해제 솔루션 "마블애드”의 도입으로 “광고 차단 유저의 선택을 존중함과 동시에 광고 매체사의 서비스 운영 수익을 지킬 수 있고, 차단된 광고를 복원하여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매체사의 광고 수익도 회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마블애드”의 주요 기능으로는 ①웹페이지 변조 감지를 통해 웹페이지에서 차단된 광고 영역을 복원하고, ②광고 스크립트 실행 차단을 감지하여 자체 광고 연동이 가능하며, ③연동된 AD 네트워크사의 광고를 타게팅, 대체하여 매체사의 광고 수익을 회복할 수 있다. 또한 ④광고 차단 사용자의 차단 리포트와 마블애드를 통한 광고/공유로 인한 수익 상승 리포트도 함께 제공한다.


앞으로 인터넷 광고 차단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소비자는 더 늘어날 예상이며 “마블애드”와 같은 광고 차단 해제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광고 매체도 늘어날 전망이다. 진화하는 광고 차단에 맞서 탄생한 광고 차단 해제 솔루션 “마블애드”는 온라인 광고업계에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마블애드의 서비스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디지틀조선일보  기사보기 >>

 


홈페이지 http://www.marveladd.com      Call : 02-2137-2900      Email : help@marveladd.com

 (주) 마블링 서울 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12 우림이비지센터 2차 1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