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서치앤클릭 CPC 50원 부터 네이버 키워드 검색광고보다 저렴하다

 

서치N클릭 검색 CPC 광고 키워드 단가 50원부터 !!

네이버 키워드 검색 광고보다 훨씬 저렴하다.

 

 

온라인 광고에서 검색광고는 쇼핑몰 등 사업자들에겐 가장 큰 위력을 가진 광고수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라고도 불리우는 검색광고는 현재 인터넷 시작 페이지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N사의 검색광고가 압도적이며 그 다음으로 D사 같은 대형 검색포털등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광고가 상위에 노출하고자하는 경쟁 때문에 키워드 클릭비용단가가 올라 경쟁력이 낮은 광고주에겐 큰부담이 됩니다. 그러나  대형 포털 같은 시작페이지의 검색광고가 아니여도 다양한 매체에 광고를 노출할곳은 많습니다. 광고비가 부담이 되는 광고주나 대형 포털 외에 추가로 더 많은매체에 광고를 노출하고 싶다면
드림애드의 서치N클릭 광고를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서치앤클릭은 중소형 포털과 뉴스 및 인기 커뮤니티 사이트와 우수 소프트웨어 등 다양한 통합매체 네트워크에 노출되는 검색형 CPC 광고로 구글의 키워드 광고와 크리테오의 리타게팅 광고의 장점만 모은 광고 서비스 입니다. 서치앤클릭의 광고 시작단가는 가장 저렴한 50원으로 투자대비 최대의 광고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서치N클릭이란? 

검색+키워드 리타게팅 기반

지속적인 검색엔진 공급을 통하여 50여 검색매체 공급중이며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광고비용

- 광고주가 키워드마다 실시간 입찰에 따라 순위가 결정되고, 광고노출기간동안 클릭횟수에 따라 입찰된 금액으로 광고비용이 과금됩니다.(최소 CPC 단가 50원~)

 

광고운영

전환분석에 따른 광고효율 확인, 광고전략설정과 전략에 따른 자유로운 노출과 중단이 가능합니다.
효율확증 전환율부문 4위, 전환비용부문 3위, ROAS부문 1위 (오픈애즈 2017.12 기준)

 

서치N클릭 광고노출 방식 및 영역


01 일반검색  /  검색 리타게팅  

 

일반검색 - 드림위즈를 비롯한 제휴 검색포털에 검색 후 노출 (유저 입력어와 광고키워드가 일치할 경우 검색결과 상단 영역에 노출)
                

 

 

 

검색 리타게팅- 유저의 검색어가 비즈키워드가 아닐 경우 전 입력(관심) 검색어 노출


 

 

02 리타게팅 가젯   ( 전 입력 검색어의 광고주 사이트 연결 )

유저의 전 입력 검색어의 광고주 사이트를 아이콘으로 표시, 클릭 시 광고주사이트로 연결됩니다.

 

 

 

03 소프트웨어 엔딩시 제공되는 검색포털

 

 

04. 우수 software 키워드 광고


양질의 소프트웨어 (플레이어 ,캡쳐, 믹스, 툴바, 헬퍼, 코덱 등 ) 에서 유저 입력어+히스토리키워드 타게팅기반으로 제휴영역에 노출됩니다.
제휴영역 - 상단영역 / 가젯 / 검색토스트 / 엔딩 검색포털 및 리타게팅 검색

 

 

05. 검색T&D배너

T&D배너는 PC, Mobile 사이즈별 효율 및 주목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06. 운좋은 검색

드림위즈 등 검색제휴매체 (웹, 검색툴바 등)에서 비즈키워드 입력 시 "구글의 운좋은 검색"과 같이 광고주 사이트로 연결되어 바로 오픈되는 방식입니다.


 

광고진행 절차

•심사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 (대부업,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게임물 등 별도 서류심사 요청)
•불가 : 사행성키워드, 성인키워드
•심사문의 :02-2137-2915 / dreamad@dreamwiz.com

 

 

 
광고영역 및 샘플보기 >>>>>>  http://dreamad.co.kr/intro/searchnclick

 

서치앤클릭 홈페이지  http://www.dreamad.co.kr/intro/searchn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