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네오브이(네오클릭) 사무실 자랑 좀 ~

 

네오브이(네오클릭) 사무실이 새단장을 해서 자랑 좀 할까 합니다.

으흠 으흠~ ㅋㅋ

 

 

바로바로~ 네오브이(네오클릭)사무실에 잔디밭을 깔았답니다. ㅋㅋㅋㅋㅋ

아 물론 진짜 잔디는 아니지만 아주 제법 느낌있답니다.

잔디밭과 늘어난 각종 편의시설까지 ~~~ 자랑 고고씽~!

 

 

 

잔디밭을 깔고 처음 했던 회의 사진이네요 ㅋㅋㅋㅋ

잔디밭을 위해 엉덩이방석까지 샀는데

지금은 이 위에 멋드러진 테이블과 의자들이 놓여있어서 이렇게 앉아서 회의할일이 없지요. 흙흙

언제 한번 잔디 위에서 수건돌리기라도 해요. 새로산 방석 아까우니까요 '_'a

 

 

 

요건 잔디밭 위에 놓을 파라솔과 흔들의자 등을 오백년째 설치하고 있는

네오브이 남정네들의 뒷모습들...

사공이 많으면 산으로 간다더니...

어찌나 의욕적인데 진도가 안나가던지 ...

참으로 답답했지만 꾹꾹 참았습니다.ㅋㅋㅋㅋ

 

 

 

짜쟌 ~ 인고의 시간을 거쳐서 완성된 파라솔

 

 

 

 조립이 힘들어서 반품시켜야될 것만 같았던 흔들의자도 결국은 성공 ㅋㅋㅋ

그리고 흔들의자 위에서 베개로 서로를 쥐어패고 있는 두 녀성들...  아름다운 팀워크다!

 

 

역시 스포츠회사(?) 답게 회의실에 즐비해있는 자전거 자랑도 살짝 ~

 

 

 

 네오브이가 얼핏보면 놀기만 하는 회사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아닙니다!!!! 보십시오 이 수많은 특허증들을!! ㅋㅋㅋ

 

 

 

주로  저 같은 늙은...? 이들이 열광하는 안마의자.ㅋㅋㅋ

 

 

 

사장님방에서 바라본 우리 회사

 

 

 

 

 

 

 

 

 

 

 

 

 

 

 

 

 밖에 나와서 보면 이런 모습이네요

 

 

 

요건 사장님방에 있는 드럼입니다.

사장님께서... 한참 배우셨었는데... 음 그랬었는데.... 음......지금은... 음........

 

 

 

사무실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운동기구들

 

 

 

사장님 방의 모습

 

 

 

 

진지한 회의 모습이네요.

 

 

 

 

그리고 잔디밭에 어울리는 텐트도~!

 

 

아 예쁘다 텐트 안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

 

 

인줄 알았는데

 

 

훼이크고 브루마블중이라니!

 

텐트 사용의 올바른 예네요.

 

 

 

텐트사용의 올바른 예 2

 

 

 

 

 

 회의 하는 모습인데 여느회사와는 다른 여유로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음하하하하하하하하하(엄청 자랑 엄청 뿌듯)

 

 

 

점심시간마다 꽃피어 오르는 네오태릉인들의 격한 땀냄새의 향연

 

 

 

요것도 이번에 새로 장만한 누울 수 있는 흔들의자~!!!

 

 

 

원래 노래방이였던 회의실에 방음시설을 보강했답니다.

흔들의자에 앉아서 빔프로젝트로 영화를 보면 자동 영화관 스윗박스~~~~

 

 

 

잔디밭과 파라솔과 네오브이 인테리어의 콜라보레이션이 참으로 때깔 곱지 않나요? ㅠㅜ

글을 쓰면서도 막 기분이가 좋네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두군데에 나눠져있는 카페테리아.

무료자판기도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이상 자랑할 것도 많고 특이한 것도 많은 네오브이였습니다.

 

 

네오브이(네오클릭) 직원들의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한

사장님의 힐링캠프 만들기 프로젝트는 현재도 진행중입니다.

^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