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네오브이 제주도 푸른밤 01

본격 여름 휴가철인 한여름이네요. 다들 휴가는 잘 다녀오셨거나 계획하고 계시는지요?

 

 

저희 네오브이 식구들은 곧 있을 2014 네오브이&네오클릭 워크샵을 대비해

선발대를 추려 제주도를 다녀오기로 했었답니다.

 

워크샵은 저희 회사의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니까요 ~ 준비는 철저히 ~!!  워크샵은 화끈하게~!!! ㅋㅋㅋㅋ

 

 

워크샵 선발대를 향한 불꽃튀는 경쟁에 참여해 최종 선발된 선발대는 무려.. 40여명 ....

선발대가 40여명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역시 노는데는 지지 않는 네오브입니다. ;;;;;

 

 

 

아싸 우린 떠난다 ~!!!!!!!!!!!!!!!!!!!!

 

 

 길을 비켜 이것들아~ 내 심장이 지금 부릉부릉 하고 있어 ~!!!

 

 

저희 회사의 장난에는 직급이 없나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처음으로 간 곳은 우도 ~!!!!

 

 

 

 

 네오브이의 화보남이신 우리 대표님.

 

 

 

 

대표님에서 갑자기 내려온 모델의 격 ...

아... 네... ㅜㅡ

 

 

 

 네... 그렇습니다.

제가 하고싶은 말은 그냥 저희가 우도를 갔다는 겁니다 ;;;

 

 

 

  

 

 

여행 초반까지는 멀쩡하던 어쩐 한 처자는 ...

 

 

이 한 컷의 굴욕사진으로 인해...

 

 

 

출세를 하게 됩니다...

 

 

 

 

그녀.. 도대체 왜 이러는 걸까요...

 

 

 

 아니 어 .. 어르신들!!!!!!!!!!!!!!

 

 

 

아니 이보게 청년!!!!!

자네 술을.. 술... 술을 마셨는가?!!!!

 

 

 

이렇게 .. 네오브이 & 네오클릭의 제주도에서의 첫번째 밤이 저물어가네요.

 

 

 

 

 

그리고 이 날부터 우리의 하본부장님은....자꾸........ 혼자 있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