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제주도 푸른밤의 네오브이 & 네오클릭-02

 제주도 푸른밤의 네오브이 & 네오클릭-02

 

 

 

 아름다운 단체사진으로 시작하는 제주도 푸른밤의 네오브이 & 네오클릭-02~!!

 

 

자자 회원님  멍 때리지 마시고 오늘도 출발합시다 ~!!

 

 

 

 외제차라고 허세도 부려보고 ~~

 

 

내가 네오브이의 먹신이다.

 

 

 

 

 

 

 제주도는 정말 아름답네요 ~

 

 

 

 

 

 

 

 

 

 

 

 

  

친애하는 국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아악 대표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크샵 선발대 속에 피어나는 사랑....

 

 

 

무성한 다리털조차 그들의 사랑은 막을 수가 없군요...

 

 

 

 

 

 

 바다와 사람과 그저 그런 포즈.

 

 

 바다와 사람과 많이 봐왔던 포즈.

 

 

아니다.  그 것은 포즈가 아니다. 이 것이 포즈의 엣지다

 

 

 

 

 

 

 

그리고 아름다운 제주도의 바다...

 

 

 

바다에 왔으면 ..... 뭐다?????

 

 

 

 

 

바다에 왔으면 사람을 버린다.

 

 

사람을 버렸어~~~ 꺄하하하하

 

 

 

저기에 우리가 사람을 버렸어요 ~~~ 에헤헤

 

 

 

저기 봐 ~ 저기 구탱이에 사람이 버려졌어

 

 

제 할일을 끝낸 사람 투기인들.

버렸으면 됐어. 가자.

 

 

 

아니 그런데 이 와중에.... 본부장님..혼자 뭐하세요...? / 어어..? 아니 난 그냥....

 

 

 

 

 

 

그는 ....또........ 혼자 있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