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집들이 스타일- 네오브이

저희 네오브이 & 네오클릭 식구들은 모여 살기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회사에서도 같이 있고 집에가서도 같이 있고 싶어서 그런가? ㅋㅋㅋ

 

크게는 두 동네에 나뉘어서 옹기종기 모여서 살고 있답니다.

 

그 중에 한 동네가 부천인데요.

 

얼마전 부천 네오클릭 동네에 새로 입주하신 본부장님의 이사를 기념하여 집들이를 했었어요.

 

 

대략.. 100명정도의 인원이 오는 집들이......................

 

.............................................................

 

 

 

 

 

이 것은 집들이인 것인가.... 가정파괴인 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가정의 파괴 따윈 상관없죠. 저희는 네오브이니까요..... 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언니께서 너무 즐거워하시며 대접해주셔서 집들이는 정말 감동의 도가니였어요 ㅠㅜㅠㅜㅜ

 

점심타임 저녁타임으로 나눠서  진행된 집들이라니

 

준비하는데 얼마나 수고로우셨을 지 생각만 해도 너무 감사하고 죄송하고 감동인 집들이였어요.

 

 

 

 

 

 

 

네오브이 네오클릭 대표 김수현

 

 

 

 

 

 

집의 모든 공간을 차지한 네오브이 직원들.

 

심지어 안방까지... >.<

집들이를 정.복.

 

회사에선 완전 상남자이신데 집에선 세상에서 제일 다정한 남편이셨던 본부장님.

 

본부장님과 넘 예쁘신 언니 그리구 사랑스런 애기 꼬맹이까지 . 너무 보기 좋았었어요 ~

그리구 언니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

 

덕분에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집밥 먹었습니다 ~  ^_____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