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회의란? 네오브이에게 회의란...?

 

 

 

네오클릭에게 회의란...?

네오클릭에게 회의란...?

 

 

 

회의란.... 직장인의 필수 덕목중에 하나이지만 ...

 

 

솔직히 가끔은 지겹기도 하죠 ..;;;;;

 

그래서 아주 솔직히 가끔은 졸기도 하구요...;;;;; 하하하하하

 

 

 

 

그래서 이번엔 좀 특별한 네오브이&네오클릭 회의를 하기로 했답니다.

 

그건 바로 대부도에서의 회의 ~!!!

 

 

 

 

 

대표님이 허락하셨다!!

노트북을 들고 대부도로 회의하러 떠나자~!!!!!!

 

 

 

 

 

대부도로 순간이동 뿅~!!!

 

이건 뭐 회의 스케일이 남다름 ;;;;;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줄로 앉지도 못해서 사진도 다 못 찍었네요 ㅋㅋㅋ

 

그리고 일단은 .. 와구와구 하느라고 사진 찍을 시간 따위 ....

 

 

 

 

어쨋든 저희는 이렇게 대부로 펜션을 여러채 잡아놓고

 

몇일에 걸쳐 대부도로 출퇴근을 하며 자유로운 회의들을 했었답니다.

 

 

정작 회의 하는 사진은 한 장도 ..................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회의에 집중해야 하니까요 ~!!!!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자! 그리고 펜션에 왔으면 뭐다?????

 

펜션 + 저녁 = 먹부림이다!!!!!!!

 

 

 

 

 

 

 

 

 

나는 먹는다. 고로 살이 찐다...

 

고기에 게장에 게에 랍스터까지 .... 네..... 살이 또 쪘습니다 ...

 

회의를 하면 할수록 .... 크흑.......

 

 

 

 

 

 

 

 

가끔은 지겨울 수 있는 회의도 즐거움으로 승화시키는 네오브이!!!

 

우리 앞으로도 먹은만큼 열심히 일해봅시다 ~!!! ^__________^

 

 

 

 

대표님께서 손수 찍어주신 사진 ㅋㅋㅋㅋㅋ

대부도 회의실이 만원되어 흐믓 포텐 터지신 네오브이 독거노인님... '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