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겨라 네오브이

네오브이 & 네오클릭 Affiliate Summit West 2014 전시회 준비

 

 

네오브이 & 네오클릭 Affiliate Summit West 2014  전시회 참가 전 날입니다.

 

 

여긴 전시회장 입구이구요.

 

 

 

 

들어가보면 아직은 난리 부르스 상태의 전시회장이에요 ㅋㅋㅋ

 

 

 

 

공식적인 시작은 다음날부터구요,

이 날은 부스 설치 및 meet market을 하는 날이였어요.

'meet market'은 전시회가 열리는 공간이 아닌 별도로 마련된 컨벤션룸에서 열렸는데요.

전시회와는 달리 부스가 없고 테이블만 놓여있어요.

Summit  참가 업체끼리 서로 자신들의 서비스나 상품을 간략하게 설명하고 소개하는 자리 인데

전시회의 preview같은 느낌이였어요.

 

 

 

 

저는 meet market 대신 전시회 참가자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했는데요.

 

 

 

ㅋㅋㅋ 엄청 진중한 분위기죠?

오리엔테이션에서는 Affiliate Summit에 대한 설명,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설명하는 방법 등등에 대한 강의가 있었어요.

 

 

 

그리고는 부스 설치하러 고고씽~!

 

 

 

 

힘듬! ㅋㅋㅋㅋㅋ

 

 

 

 

뻗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시회에서 쓸 사은품도 준비하고 ~ ^^

 

 

 

 

 

부스도 마무리 ^^

 

 

 

 

 

 

이날은 몸이 넘 피곤해서 후딱 숙소로 들어가고 싶기도 했구요.

내일 있을 전시회 준비로 마음도 바빴던 날이라서 호텔 근처에 있던 맥도날드 ㅋㅋㅋ 가서 밥을 먹었답니다.

미쿡에서 먹은 맥도날드의 맛은 .. 한국과 똑같았었어요 ㅋㅋㅋ

내심 뭔가 다른게 나오길 기대했는데 .. ㅋㅋㅋㅋㅋ

대신 양이 적은 치즈버거를 시키니까 두개씩 줬다능 ;;;;;

양이 큰 나라 미쿡 @.@;;;

여기 살다보면 살찌는건 진짜 시간문제인 것 같아요

 

내일은 드디어 전시회 시작입니다.

기대와 흥분 그리고 설레는 마음이 교차하는 이상한 기분.. ㅋㅋㅋ

이 날은 두근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침대에 눕자마자 ...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 사라졌네요 ㅋㅋㅋㅋㅋ